파워볼 게임은 사다리,다리다리 게임 등 기존 메이저 게임들이 밸런스와 작업픽 때문에 외면받기 전에도 사설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던 게임이었습니다. 갑자기 뜬 게 의외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껍니다.

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파워볼 붐이 생긴 것은 단 하나, 국가가 운영하는 ‘공정’한 게임이라는 것 때문이지 게임이 재미있거나 중독성이 있거나 한 것은 아닙니다. 거꾸로 말하면 , ‘공정’한 게임이 파워볼 말고는 없기 때문에 꾸역꾸역 하는 것 뿐이기도 합니다.

파워사다리는 보기 힘든 파워볼사이트 의 추첨장면을 재미있게 꾸민 게임입니다. 파워볼 첫 번째 공은 , 제일 첫번째로 뽑기 때문에 1~28까지 총 28개를 쓸 수 있는데, 공 숫자의 홀짝여부로 사다리의 좌우 출발을 정하고,숫자가 14보다 큰가, 안 큰가로 줄수를 정합니다.

예를 들어, 숫자가 1이 나왔다면 홀수이기 때문에 출발은 ‘좌’측에서,크기는 14보다 작기 때문에 줄수는 ‘3줄’로 지정됩니다.그래서 좌3짝으로 결과처리가 되는 것 입니다.

파워볼 게임값을 공통으로 보여주는 3사-엔트리,베픽,우리볼 닷컴 세 곳 모두 파워사다리 게임의 결과값을 제공하며, 어느 곳이 다 빠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. 다만, 엔트리와 우리볼 닷컴은 추첨 애니메이션을 제공하지만 분석기능이 좀 약하고, 베픽은 추첨 애니메이션은 없지만 분석 옵션이 다양한 편 입니다.

파워사다리도 사다리이기 때문에 3구멍 배팅(시스템 배팅)을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 회원 뿐만 아니라 업체에서 조언을 구하기도 하는데, 파워사다리로 시스템 배팅을 할 경우 유저의 승률이 더 높을 수 있는지, 그래서 시스템배팅을 금지해야 하는지 등 입니다.

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, 시스템 배팅은 유저의 승률이나 수익과 전혀 상관이 없으며, 기존의 속설처럼 같은 금액 대비 롤링(총 배팅액)이 일반 배팅보다 더 크게 나온다는 것도 틀린 말 입니다.

시스템 배팅 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. 좌3 홀,좌4 짝 등 3개 배팅시 2개 맞는것을 목표로 하는 ‘투킬 패턴’ 과, ‘좌3 짝’,’좌4 홀’ 등 모든 구멍을 다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‘올킬 패턴’입니다.

파워볼사다리

투킬 패턴의 경우 4분의 3확률로 3개의 픽중 2개가 당첨될때 30%의 이익을 보지만, 4분의 1확률로 보험까지 전부 죽어버립니다.

네임드사다리

올킬 패턴의 경우, 4분의 1 확률로 배팅금의 총 2배 수익을 볼 수 있고, 나머지 4분의 3의 확률에서는 원금이 35%씩 빠지는 방식입니다.

시스템 배팅 수익률=일반 배팅 수익률 차이는없습니다.

파워 사다리를 배팅 · 분석하실 때, 개별적인 줄수, 좌우를 분석하지 않고 묶음으로 분석하신다면 시스템 배팅으로 배팅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. 다만, 일부 픽스터들이 선전하는 것 처럼 시스템 배팅이 더 좋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. 일반 배팅보다 배팅준비금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, 연패를 하게 되면 원금을 찾는것이 몇 배는 어렵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